본문 바로가기

상품 검색

장바구니0

회사소개

회사소개

공일공소프트 피알샵을 방문해 주신 사장님 반갑습니다. 큰 꿈을 가지고 오픈한 사업장으로 고객이 바로 찾아준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선택한 아이템으로 만드신 상품을 고객이 바로 알아서 구매를 해준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사업을 하시던 , 영업을 하시던, 취급하시는 상품을 고객에게 알려야 하고 고객이 찾아주어야 할 것입니다. 고객에게 알려서 찾아오게 할려면 수 많은 광고매체를 이용하여서 상품과,사업장을 많은 비용을 지불하여서 광고를 하여야 할 것입니다.

홍보에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일인미디어 시대에 공일공소프트 피알샵은 2005년부터 “문자메시지를 이용한 고객관리 시스템”을 개발하여 사업장운영 사장님들에게 매출과 권리금을 높이는데 일조를 하였습니다. 공일공소프가 추구하는 표어는  '사업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고객이다' 바로 고객입니다. 사업장운영 사장님들 원하시는 홍보 효과를 바로 매출로 연결되도록 만들어진 피알샵을 사장님께 소개 올립니다.


상품개발 및 판매하시는 사장님, 설래는 마음으로 공일공소프트 피알샵을 방문해주십시오. 고객을 상대하는 어떤 상품이든 홍보,광고에 도움드려 바로 매출로 연결되도록 저희 공일공소프트 피알샵에서 쉽고 즐겁게 고객과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습니다. 사업에서 제일 중요한 고객을 바로 연결시켜주는 즐거운일이 가득하게 피알샵에서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일공소프트 임직원 일동

 
회사소개 개인정보 이용약관
Copyright © 2001-2013 샵포인트몰.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